• 미디어룸
  • 보도자료
PRESS
테크로스 환경서비스, '친환경 산업' 부문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2020-11-25

■ 환경부 주최 ‘2020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포상에서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환경분야 우수한 사업 수행과 해외 환경시장 발굴 및 확대, 환경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테크로스 환경서비스는 ‘2020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포상에서 친환경 산업부문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종합환경기업으로서 환경분야 우수한 사업수행과 해외 환경시장 발굴 및 확대, 환경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환경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환경부가 주최한 ‘2020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포상은 친환경 소비·생산 및 환경기술과 산업 육성에 기여한 기업과 기관 등을 선정하는 제도다.

 

테크로스환경서비스는 ISO와 국제숙련도 인증을 비롯해 신환경기술 개발, 지적재산권 보유, 다수의 국내외 업면허 취득 등을 통해 환경분야 전문 운영관리를 수행하며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구현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중국 및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기반을 쌓고 있다. 환경 분야 일자리의 질적·양적 확대를 위해 전문 인력 양성 및 관리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으며, 국책과제 연계를 통한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테크로스환경서비스 관계자는 종합환경기업으로서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앞으로도 환경산업의 발전과 친환경 가치 구현을 위한 다각도의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크로스환경서비스는 국내외 순수·초순수와 같은 산업 용수 공급, 하폐수처리, 하수 재이용 등의 수처리 사업, 폐기물 처리 및 에너지화, 대기오염 방지사업, ESS 등 신재생 에너지 사업의 운영관리를 담당하는 종합환경기업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