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룸
  • 보도자료
PRESS
테크로스 환경서비스, ‘자원순환 성과우수사업장’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2021-10-26

 


 

 

㈜테크로스 환경서비스(대표이사 김정철)는 한국환경공단 주최 ‘2021년 자원순환 선도기업 및 성과우수사업장포상에서 성과우수사업장 부문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위탁운영 중인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소의 환경친화적 기업 경영과 사업장폐기물 감량 및 순환이용 촉진을 통해 자원순환 사회 형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결과다.

 

테크로스 환경서비스는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소의 폐수처리 위탁운영 기간 중 발생하는 폐수처리오니를 전량 시멘트 원료로 재활용해 위탁 처리했으며

과수∙폐수에 대해 구리회수공법을 적용해 과거 매립 처리하던 폐수처리오니를 유상 판매함으로써 자원순환 및 기업의 이익 창출에 기여했다.

 

테크로스 환경서비스 관계자는 당사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합심하고, 장기간 구축해 온 운영관리 역량을 발휘해 얻은 의미있는 성과라며앞으로도 폐기물 자원화 및 에너지화, 신재생에너지 등 친환경 녹색성장 사업을 확대∙수행해 자원순환을 선도하고 인류와 환경에 기여하는 종합환경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크로스 환경서비스는 국내외 순수·초순수와 같은 산업 용수 공급, 하폐수처리, 하수 재이용 등의 수처리 사업, 폐기물 처리 및 에너지화

대기오염 방지, 신재생 에너지 사업의 운영관리를 수행하는 종합환경기업이다.

 

 

 

list